‘더 파이널스 코리아 오픈 시즌3’는 '더 파이널스'를 즐기는 국내 이용자들이 참여하는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로, 이번 챔피언십은 7월과 8월에 진행한 최강자전에 이어 시즌3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피날레 경기이다. 총상금 규모가 1,500만 원에 상당하는 이번 ‘챔피언십’은 오는 21일과 22일 양일에 걸쳐 진행되며, 지난 ‘최강자전’을 통해 가려진 상위 6개 팀 ‘TFD’, ‘OTCS VARIETY’, ‘DOG와 친구들’, ‘더파금고도둑’, ‘BSC’, ‘레츠 고 쌀먹’이 6강 플레이오프 경기를 펼치게 된다.
넥슨은 '더 파이널스 코리아 오픈 시즌3 챔피언십' 개최를 기념하여 다양한 온,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1일까지 온라인 승부 예측 이벤트를 진행하여 ‘WDG’ 공식 SNS 게시글 댓글로 6강 대진 결과를 정확히 추측한 이용자 1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1만 원권을 증정한다.
22일 결승전 현장에서는 최종 우승팀을 성공적으로 추측한 이용자와 개성 있는 치어 플래카드를 작성한 이용자 20명을 선정하여 키보드와 마우스, '더 파이널스' 굿즈 세트 등 다양한 현물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16시부터 경기 시작 전까지 현장에 마련된 플레이 존에서 '더 파이널스'를 1판 플레이한 선착순 100명에게 넥슨 캐시 5,000원을 지급하며, 캐시아웃 1회 성공 시 나마타마 쿠션을 선물한다.
한편, '더 파이널스'는 시즌4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26일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대형 체격이 쌍권총을 다루는 모습을 비롯해 신규 아레나 '포춘 스타디움', 체형별 무기와 조준경, 캐시아웃 랭크 모드 등 다양한 시즌4 콘텐츠를 엿볼 수 있다.
'더 파이널스 코리아 오픈 시즌3 챔피언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운성 기자 (photo@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