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FSL] 첫 승리 '줍줍' 파타나삭 워라난 "매 경기 최선 다해 이길 것"

김형근 기자

2025-04-21 19:24

'줍줍' 파타나삭 워라난이 "매 경기 최선을 다해 우승까지 노리겠다"라고 다짐했다.
'줍줍' 파타나삭 워라난이 "매 경기 최선을 다해 우승까지 노리겠다"라고 다짐했다.
'류크' 윤창근을 완파하고 FSL에서의 첫 승리를 기록한 디플러스 기아의 '줍줍' 파타나삭 워라난이 다음 경기에도 좋은 모습을 보이겠다 약속했다.

21일 서울 송파구의 DN 콜로세움에서 진행된 'FSL 스프링' 4주 1일 2경기에서 DK의 '줍줍' 파타나삭 워라난이 kt 롤스터의 '류크' 윤창근에 세트 스코어 2-0으로 승리했다.

파타나삭 워라난은 승리 소감으로 "지난 경기 이후 변경한 전략이 잘 통해 승리할 수 있었다"라고 이번 경기를 평가했으며 "아직 보여주지 않은 전략도 많이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한국과 태국의 날씨 차이가 그 동안 부진했던 것의 원인 중 하나인지를 묻는 질문에 "더위를 많이 타서 날씨에는 큰 영향을 받지 않았다"라고 답했으며 "한국 음식 및 숙소 식사도 입에 잘 맞았다. 삼겹살이나 치킨, 한국 라면을 좋아한다"라고 음식에도 문제가 없음을 강조했다.

다음 경기 상대인 'KBG' 김병권과의 대결에 대해서는 "심리전에 능하지만 저도 많이 경험했기에 영향이 크지 않을 것이다"라고 자신의 생각을 이야기한 뒤 "저 스스로 부담 없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이번 대회 목표로 "최종 목표는 우승이지만 매 경기 최선을 다해 승리하고자 한다"라고 말한 파타나삭 워라난은 인터뷰를 마무리하며 "팬 여러분들의 응원이 승리를 가져온다고 생각한다. 저와 DK 선수들을 응원해 주신 팬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데일리 숏

데일리 숏 더보기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