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주간에는 또다시 KT 롤스터의 1위 질주가 시작됐다. KT는 1위 자리를 놓고 펼친 DRX와의 경기에서 2대 0 승리를 거뒀다. 1세트 초반 KT의 경기력이 다소 흔들렸지만, 상대의 실수를 캐치해 경기를 길게 끌어가며 결국 승리를 따냈다. 2세트 역시 불리하게 시작했으나, '지니' 유백진과 '파덕' 박석현이 경기를 뒤집는 데 큰 역할을 했다. 특히 '영재' 고영재의 바론 스틸이 전환점이 되었고, 케이티 롤스터는 마지막 4대 5 한타에서 에이스를 띄우며 승리를 확정지었다.
LCK CL 정규시즌 5주차 경기는 28일 오후 2시 BNK 피어엑스 유스와 OK저축은행 브리온의 맞대결로 시작된다. 이어 오후 4시에는 DRX와 디플러스 기아, 오후 6시에는 T1 e스포츠 아카데미와 농심 레드포스의 경기가 펼쳐진다. 29일에는 오후 5시 한화생명 e스포츠와 DN 프릭스, 오후 7시 KT 롤스터와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의 경기로 1라운드가 마무리된다.
아울러, 오는 5월 4일 LCK 로드쇼 in 수원: KT 홈커밍이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오후 3시 LCK 경기에 앞서 오전 11시에 LCK CL 팀인 KT 롤스터와 티원 이스포츠 아카데미의 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LCK 로드쇼는 지난해 고양에서 처음 개최된 KT-T1의 LCK 공식 경기로, 올해는 경기도 수원시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한편 2025 LCK CL은 LCK 리그 법인이 주최·주관하고 한국e스포츠협회가 총괄 운영하며, WDG가 방송제작, 우리은행이 후원사로 참여한다
박운성 기자 (photo@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