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서든어택 챔피언십] 디펜딩 챔피언 핀프, 대회 첫 도전 어스왁 완파

김형근 기자

2025-05-10 18:19

디펜딩 챔피언 핀프가 자신들의 강함을 개막전서 뽐냈다.
디펜딩 챔피언 핀프가 자신들의 강함을 개막전서 뽐냈다.
◆2025 서든어택 챔피언십 시즌1 본선 매치1
▶ 핀프 2 대 0 어스왁
1세트 핀프 6 <듀오 릭> 2 어스왁
2세트 핀프 6 <드래곤로드> 2 어스왁

2025년 첫 시즌의 막을 올린 '2025 서든어택 챔피언십' 개막전서 지난 시즌 챔피언 핀프이 기분 좋은 첫 승리를 기록했다.

10일 서울시 강남구의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열린 '2025 서든어택 챔피언십 시즌2' 본선 1주차 1경기에서 핀프가 어스왁에 세트 스코어 2-0으로 승리했다.

시즌 고정 맵인 듀오 릭에서 진행된 1세트, 양팀 모두 투 스나이프를 꺼낸 가운데 선공의 핀프가 먼저 킬을 기록하며 빠르게 B지역을 차지하며 선취점을 기록했으며 후속 라운드도 통로에서 허점을 찌르며 앞서 나갔다. 3라운드에 어스왁도 반격에 나서며 분위기 반전을 노렸으나 심리전서 핀프가 앞섰으며 4라운드에 가서야 상대 방심을 이용하며 첫 득점을 가져갔다. 전반 마지막 라운드도 양팀의 치열한 눈치싸움이 이어졌으나 교전에서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준 핀프가 4:1로 전반전을 마쳤다.

공수 전환 후 수비 진영으로 들어간 핀프가 땅따먹기서 이득을 챙겼으나 15초를 남기고 사이트에 진입하며 2초를 남기고 C4 설치에 성공한 어스왁이 상대 리테이크 시도를 막아내며 2점째를 기록했다. 7라운드에 어스왁이 사이트 진입 후 설치 대신 시간을 태우며 상대를 끌어들이려고 했으나 이 노림수를 교전으로 압도한 핀프가 매치 포인트 상태에 들어갔다. 이어 8번째 라운드에 B사이트 전면전서 핀프가 승리, 첫 세트 포인트의 주인이 됐다.

전장을 드래곤로드로 바꿔 진행된 2세트, 선공의 어스왁이 광장을 빠르게 차지하며 선취점을 기록했으나 후속 라운드서 2킬씩 교환한 뒤 광장을 가져간 핀프가 리테이크에 성공하며 동점이 됐다. 3라운드와 4라운드에 어스왁 병력의 간판 추락사가 연속으로 나온 가운데 한 포인트씩을 주고받았으며, 전반 마지막 라운드에 또 어스왁에서 또 한 번 추락사가 나왔으며 계단 위를 차지한 핀프가 교전을 승리해 3:2로 앞선 가운데 진영이 바뀌었다.

후반전 첫 라운드에 B지역으로 상대를 끌어들여 4점째를 기록한 핀프가 7라운드도 계단에서 상대 주력들을 쓰러뜨리며 매치 포인트 상태에 들어갔으며 8번째 라운드도 같은 방식으로 B지역 전략을 성공시키며 6:2로 경기를 마쳤다.

이번 시즌도 세 사람의 목소리로 긴장감 넘치는 실황 중계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시즌도 세 사람의 목소리로 긴장감 넘치는 실황 중계를 즐길 수 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데일리 숏

데일리 숏 더보기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