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 미디어데이] "스프링보다 나은 서머" 출사표 던진 선수들

2020-06-12 15:59
center
T1의 정글러 '커즈' 문우찬.


라이엇 게임즈는 12일 온라인으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2020 서머 미디어데이를 개최했다. LCK 10개 팀의 대표 선수들이 자리에 참석해 서머 시즌 임하는 출사표를 던졌다.

○…샌드박스 게이밍 '고릴라' 강범현은 "스프링 때는 9등이라는 안 좋은 성적을 냈다"고 아쉬움을 전하며 "서머 때는 열심히 해서 좋은 성적 거두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설해원 프린스 '익수' 전익수는 "10등부터 시작해서 최대한 되는 데까지 올라가 보는 게 목표"라고 밝히며 "열심히 해보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kt 롤스터 '쿠로' 이서행은 "스프링 때 5들을 했는데 서머 때는 더 높은 순위로 마무리 짓고 롤드컵에 가서 좋은 성적을 내도록 노력하겠다"고 서머 목표를 밝혔다.

○…DRX '케리아' 류민석은 "서머가 올해 마지막 시즌이 될 수도 있는데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롤드컵까지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이번 시즌에 임하는 포부를 전했다.

○…T1 '커즈' 문우찬은 "서머 때는 스프링 때보다 더 나은 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젠지 '룰러' 박재혁은 "스프링 때는 기복 있는 모습 보여드렸는데 서머 때는 많이 보완해서 오도록 하겠다"고 개선점을 밝혔다.

○…담원 게이밍 '쇼메이커' 허수는 "스프링 때는 기대에 많이 못 미친 것 같아 서머 때는 더 나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답했다.

○…아프리카 프릭스 '스피릿' 이다윤은 "서머 시즌에는 팬들이 웃을 수 있는 경기를 보여드릴 수 있게 많이 준비해서 돌아오겠다"고 전했다.

○…한화생명e스포츠 '큐베' 이성진은 "서머 시즌 다 박살내서 보다 높은 곳을 향해 가겠다"는 당찬 출사표를 던졌다.

○…다이나믹스 '구거' 김도엽은 "서머 시즌 새롭게 합류해 많은 분들이 기대도 하고 걱정도 하시는데 열심히 해서 좋은 경기력으로 보여드리겠다"는 말로 다이나믹스의 첫 LCK 시즌을 기대하게 했다.

김현유 기자 hyou0611@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