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디플러스 기아, 접전 끝에 kt 꺾고 5연승...kt는 4연패 늪

김용우 기자

2024-03-03 22:18

디플러스 기아, 접전 끝에 kt 꺾고 5연승...kt는 4연패 늪
◆ 2024 LCK 스프링 6주 차
▶ kt 롤스터 1대2 디플러스 기아
1세트 kt 롤스터 패 vs 승 디플러스 기아
2세트 kt 롤스터 승 vs 패 디플러스 기아
3세트 kt 롤스터 패 vs 승 디플러스 기아

디플러스 기아가 kt 롤스터를 꺾고 5연승을 질주했다.

디플러스 기아는 3일 오후 서울시 종로구 청진동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4 LCK 스프링 6주 차 kt와의 경기서 2대1로 승리했다. 승리한 디플러스 기아는 5연승을 질주, 시즌 7승 5패(+4)를 기록했다. 반면 kt는 4연패 늪에 빠졌다. 시즌 6승 6패(+1).

1세트 경기 후반까지 난타전을 펼친 디플러스 기아는 경기 53분 장로 드래곤을 스틸했고, 근처에 있던 kt의 병력을 제압했다. 여유 있게 상대 본진으로 들어간 디플러스 기아가 kt의 쌍둥이 포탑과 넥서스를 밀어내며 1대0으로 리드를 잡았다.

2세트를 내준 디플러스 기아는 3세츠 탑과 바텀서 킬을 추가했다. 골드 격차를 5천 이상으로 벌린 디플러스 기아는 경기 31분 미드서 현상금이 걸린 '비디디' 곽보성의 트리스타나를 잡았고 바론을 가져왔다.

미드 포탑과 억제기를 밀어낸 디플러스 기아는 후반 전투서 kt에게 득점을 내주며 위기를 맞았다. 하지만 디플러스 기아는 경기 47분 장로 드래곤 전투서 '루시드' 최용혁의 렐이 궁극기가 제대로 들어가며 에이스를 띄우는 데 성공했다.

한 번의 전투서 승기를 굳힌 디플러스 기아는 kt에게 본진 쌍둥이 포탑을 내줬으나 장로 드래곤을 가져간 뒤 그대로 밀고 들어갔다. 결국 디플러스 기아는 경기 51분 상대 본진에서 벌어진 전투서 승리하며 길었던 승부에 마침표를 찍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