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한화생명 최인규, "탑 니달리 데이터 알 수 있어 좋았다"

김용우 기자

2025-04-17 20:00

한화생명e스포츠 '댄디' 최인규 감독
한화생명e스포츠 '댄디' 최인규 감독
탑 니달리를 꺼낸 한화생명e스포츠 '댄디' 최인규 감독이 라인 전서 보여주는 이점이 충분히 있다고 생각해 선택했다고 밝혔다.

한화생명은 17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LCK 3주 차 DRX와의 경기서 2대0으로 승리했다. 4연승을 기록한 한화생명은 4승 1패(+4)를 기록하며 2위로 올라섰다. DRX는 4연패에 빠졌다.

최인규 감독은 "2세트서 위기가 있었지만 승리를 챙길 수 있어서 굉장히 기쁘다"며 "오늘은 변수 없는 상황서 잘할 수 있는 조합으로 이기자는 생각으로 왔다. 1세트는 비슷하게 나왔다. 2세트는 탑 니달리를 꺼냈다. 경기는 깔끔한 구도는 나오지 않았지만 선수들이 후반 집중력을 발휘한 덕분에 승리할 수 있었다"고 평가했다.
탑 니달리를 꺼내든 배경에 대해선 "해외 리그, 스크림서 종종 등장해서 저희도 연습을 해봤다"며 "라인 전서 보여주는 이점이 충분히 있다고 생각했다. 경기를 치르면서 더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이나 단점 등 데이터를 알 수 있어서 좋았다"고 덧붙였다.

농심 레드포스와 다음 경기서 상대하는 한화생명이다. 최 감독은 "농심이 좋은 경기력과 승수를 보여주고 있다"며 "최대한 잘 준비해서 좋은 모습으로 승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데일리 숏

데일리 숏 더보기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