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T1 김정균, "패치된 뒤 다양한 챔피언 승리 굉장히 만족"

김용우 기자

2025-05-22 21:19

T1 김정균, "패치된 뒤 다양한 챔피언 승리 굉장히 만족"
BNK 피어엑스를 꺾고 시즌 10승을 달성한 T1 '꼬마' 김정균 감독이 패치 이후 다양한 챔피언으로 승리해 만족스럽다고 밝혔다.

T1은 22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서 열린 LCK 8주 차서 BNK 피어엑스를 2대0으로 제압했다. T1은 젠지e스포츠(15승), 한화생명e스포츠(12승 3패)에 이어 세 번째로 10승 고지에 올랐다.

김정균 감독은 "패치가 된 뒤 다양한 챔피언으로 승리해서 굉장히 만족한다"며 "1라운드서 BNK에 패했다. 패치가 된 뒤 다시 만났기 때문에 조금 더 준비를 했다"고 설명했다.
25.10 패치 이후 처음으로 경기를 치른 T1이다. 김 감독은 "피어리스 드래프트에 맞춰 준비했다. 그다음으로는 패치에 따라 아이템과 버프 된 챔피언이 있다"며 "오늘 경기서 패치에 맞는 픽을 선택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 감독은 "계속해서 보완해야할 부분은 보완해야 한다"며 "다음 상대인 DN 프릭스한테도 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기에 좋은 쪽으로 계속 준비해 잘해야 할 거 같다"고 했다.

끝으로 김정균 감독은 "선수단 모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경기력에서는 언제든 안 좋게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경기를 해봐야 알겠지만 현재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다. 항상 응원해 주는 팬들에게 감사드린다. 거기에 걸맞은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데일리 숏

데일리 숏 더보기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