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23-24일 발로란트 한일전 개최

2020-05-22 10:49
center
아프리카TV가 발로란트 한일전을 개최한다.

아프리카TV는 23일과 24일 양일간 라이엇게임즈의 신작 FPS 게임 발로란트로 진행되는 한일전 발로란트 슈퍼 매치를 진행한다.

발로란트는 지난 5일부터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시작한 게임이다. 아프리카TV는 발로란트 방송을 일정 시간 이상 시청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발로란트 베타 테스터 권한을 나눠주는 드롭스를 활성화해 많은 이용자들과 BJ들이 발로란트를 즐기고 있다. 이에 힘입어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하고자 발로란트를 즐기는 BJ들을 초청해 발로란트 한일전을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발로란트 슈퍼매치에는 아프리카TV에서 뛰어난 발로란트 실력을 보유한 'BJ 석티비' 최원석과 '싸패' 이제문이 팀장을 맡은 두 팀이 참여한다. 두 팀은 23일 경쟁을 펼쳐 일본팀과 대결할 한국 대표팀을 확정하고, 24일 일본 대표팀과 맞붙어 최종 승자를 가릴 예정이다.

모든 경기는 3판 2선승제로 진행되며, 각 경기 당 승리팀에게는 500만원으로 총 1,000만원의 상금이 마련됐다. 대회는 아프리카TV 발로란트 공식 방송국에서 생중계 된다. 중계는 채민준 캐스터, 정인호 해설과 함께 배틀그라운드 프로게이머 출신 '딩셉션' 장광면 해설이 합류했다.

발로란트 슈퍼매치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프리카TV 발로란트 공식 방송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남인 기자 ni041372@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