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브리온 현역 VS 나진 올스타 맞붙는다

남윤성 기자

2020-06-11 12:08

브리온 현역 VS 나진 올스타 맞붙는다
나진 e엠파이어의 역사를 이어받은 브리온 블레이드가 특별한 이벤트 매치를 선보인다.

㈜브리온이스포츠의 리그 오브 레전드팀인 브리온 블레이드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원년 팀이자, 팀 역사의 시초 격인 나진 e엠파이어의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 12일 이벤트 매치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매치는 박정석 단장의 선임과 함께 시작된 '우리의 근본 나진을 찾아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막눈' 윤하운, '모쿠자' 김대웅, '듀크' 이호성, '히로' 이우석, '오큐' 오규민 등 나진의 전성기를 풍미했던 선수들과 브리온 블레이드 소속으로 스프링 시즌을 뛰었던 '와이저' 최의석, '크로코' 김동범, '파이어레인' 추화우, '헤나' 박증환, '미닛' 양현민을 비롯해 새롭게 합류한 '로이' 한강희, '마이티베어' 김민수가 현역 선수의 자존심을 걸고 경기에 나선다.

12일 오후 7시 30분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매치는 아프리카TV '클템'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며 나진 블랙 소드에서 활약했던 '호진리' 이호진이 함께 한다. 나진 선수들이 브리온 선수들의 챔피언을 지명한다거나 시청자 의견과 투표를 반영해서 챔피언을 조합하는 등 다양한 형태의 규칙과 핸디캡을 적용해 기존 대회 경기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재미 요소를 더할 예정이다.

이벤트 매치 이후에는 양 팀 선수들의 인터뷰, 베스트 선수 선정, LCK의 역사를 함께해 온 나진 선수들의 현역 시절 에피소드 공개 등의 코너도 준비되어 있다. 브리온 블레이드의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BrionBlade)을 통해 브리온과 나진 선수들, 그리고 박정석 단장에게 궁금한 점을 남기면 일부 질문을 선정하여 답변 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박정석 단장을 비롯한 나진 대표 선수들은 "현역 브리온 블레이드 선수들과 함께 나진의 추억을 소환하고 팬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해준 브리온이스포츠에 감사하며 나진의 역사를 이어갈 브리온 블레이드가 LCK에서 멋지게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해본다"라며 뜻을 모았다.

한편 브리온블레이드는 현재 다가오는 18일 개막하는 챌린저스 코리아의 마지막 챔피언이 되고자하는 굳은 의지로 시즌을 준비하고 있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