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토너먼트] 히어로즈, MUSAT_에 역전승! 3위 마무리

2020-09-25 22:37
center
◆레벨업X사이퍼즈 언택트 토너먼트 3, 4위전
▶히어로즈 1대0 MUSAT_
1세트 히어로즈 승 < 브리스톨 > MUSAT_

히어로즈가 극적인 역전승으로 MUSAT_를 제압하고 3위로 대회를 마무리했다.

히어로즈는 25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레벨업X사이퍼즈 언택트 토너먼트 3, 4위전 MUSAT_와의 경기에서 초반 연달아 킬을 내주며 불리한 상황에 놓였지만 교전 능력으로 경기를 원점으로 돌렸고 마지막 교전에서 라이언을 무는 판단이 적중하며 승리하며 240만원 상금의 주인공이 됐다.

블라인드 단판제로 진행된 3, 4위전에서 히어로즈는 미쉘, 릭, 벨져, 브루스, 히카르도를 골랐고 MUSAT_는 라이언, 브루스, 샬럿, 엘프리데, 히카르도를 선택했다.

초반 MUSAT_가 기세를 올렸다. MUSAT_는 첫 트루퍼 교전에서 포탑을 낀 지형 이점을 살려 2대1 교환에 성공했다. MUSAT_는 연이어 히카르도를 잡아내며 히어로즈의 성장에 제동을 걸었고 '알려고하지마세요'의 샬럿이 파워 싱크와 함께 5킬을 쓸어 담으며 격차를 벌렸다.

히어로즈는 MUSAT_의 속도에 고전하며 끌려 다녔고 '까칠설아'의 라이언이 히어로즈의 딜러진에게 딜각을 내주지 않으며 트루퍼를 내줘야했다. MUSAT_는 글로벌 코인 격차를 벌리며 경기를 끝낼 준비를 했다.

히어로즈가 교전 능력을 발휘해 경기를 뒤집었다. 트루퍼를 앞둔 교전에서 '근수저'의 히카르도가 MUSAT_의 견제를 뚫고 화력을 퍼부으며 MUSAT_를 모두 잡아내며 경기를 원점으로 돌렸다. 타워와 트루퍼를 챙겨 격차를 좁힌 히어로즈는 천천히 딜러들을 성장시키며 유리하게 경기를 풀어갔다.

승부는 마지막 한 합에서 갈렸다. 기세를 내준 MUSAT_가 먼저 공격에 나섰지만 히어로즈는 '도도민진'의 벨져가 역공을 펼쳤고 빠르게 모여 라이언을 노리며 MUSAT_의 주요 스킬들을 소모시켰다. '기쨩'의 미쉘이 더스트 토네이도로 진형을 무너뜨리자 히카르도가 맹공을 퍼부으며 MUSAT_를 모두 정리했고 히어로즈는 그대로 진격해 수호자와 본진을 단번에 파괴하며 3위를 확정지었다.

김현유 기자 hyou0611@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