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LCK] 리브 샌박, '1황' 농심에 역전승…시즌 9승 달성(종합)

손정민 기자

2021-07-30 20:12

[LCK] 리브 샌박, '1황' 농심에 역전승…시즌 9승 달성(종합)
리브 샌드박스가 농심 레드포스를 제압하고 시즌 9승을 달성했다.

리브 샌박은 30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8주 2일차 1경기 농심과의 맞대결에서 2대1 역전승을 거뒀다. 리브 샌박은 1세트를 내준 뒤 2, 3세트에서 '서밋' 박우태의 맹활약에 힘입어 승리를 따냈다.

1세트를 내준 리브 샌박은 2세트 박우태의 비에고가 맹활약하며 승리를 따냈다. 리브 샌박은 초반 박우태의 비에고가 탑 라인에서 솔로 킬을 만들어 낸 뒤 전령 지역에서도 '고리' 김태우의 조이를 잡아냈다. 이후 박우태가 무난하게 성장하며 농심과의 균형을 맞췄다.

시간이 흘러서는 리브 샌박이 경기의 주도권을 잡았다. 리브 샌박은 드래곤 지역에서 박우태의 비에고가 다시 한 번 전장에서 맹활약했고, 사이드 운영을 통해 글로벌 골드 격차를 만들어냈다. 이후 리브 샌박은 농심의 진영으로 진격해 넥서스를 터뜨리고 게임을 끝냈다.

3세트에서는 리브 샌박이 분위기를 이어가 승리를 차지했다. 리브 샌박은 초반 바텀에서 농심에게 2킬을 내줬지만 '페이트' 유수혁의 루시안이 전장을 누비며 균형을 맞췄다. 이후에는 박우태의 나르가 팀 교전에서 맹활약해 경기의 주도권을 가져왔다.

후반 리브 샌박은 40분 접전 끝에 넥서스를 터뜨리고 게임을 마무리 지었다. 30분 리브 샌박은 드래곤 지역 교전에서 '덕담' 서대길의 이즈리얼을 잡아낸 뒤 교전에서 승리를 거두고 경기의 주도권을 잡았다. 이후 55분 리브 샌박은 장로 드래곤 지역에서 버프를 스틸한 뒤 농심의 진영으로 진격해 넥서스를 터뜨리고 승리를 차지했다.

손정민 기자 (ministar1203@dailyesports.com)

손정민 기자

ministar1203@gmail.com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