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롤드컵] kt, TSW 꺾고 스위스 2승 대열 합류

김용우 기자

2025-10-16 16:15

[롤드컵] kt, TSW 꺾고 스위스 2승 대열 합류
◆ 롤드컵 스위스 스테이지 2라운드
1경기 비보 키드 스타즈 패 vs 승 플라이퀘스트
2경기 kt 롤스터 승 vs 패 팀 시크릿 웨일스
kt 롤스터가 후반 뒷심을 발휘하며 팀 시크릿 웨일스(TSW)를 꺾고 롤드컵 스위스 스테이지 2승 대열에 합류했다.

kt는 15일(한국 시각) 중국 베이징 스마트 e스포츠 센터에서 열릴 리그 오브 레전드(롤드컵) 스위스 스테이지 2라운드서 팀 시크릿 웨일스를 제압했다. 승리한 kt는 녹아웃 스테이지 진출에 1승 만을 남겨두게 됐다.

경기 초반 탑 정글서 '히로02' 쩐러쭌허우의 자르반 4세에게 '커즈' 문우찬의 커즈가 죽은 kt는 탑 2대2 상황서는 '타키' 딘안따이의 바드에 '피터' 정윤수의 니코까지 잡혔다.
kt는 경기 11분 바텀 전투서도 손해를 입었다. 곧바로 미드와 탑 포탑 골드를 뽑은 kt는 '피터' 정윤수가 '타키' 딘안따이를 정리했다. 17분 전령을 두고 벌어진 싸움서 대승을 거둔 kt는 23분 탑 강가서 형성된 아타칸 전투서도 이득을 챙겼다.

곧바로 전개된 마법 공학 드래곤 싸움서 '덕담' 서대길의 케이틀린이 2킬을 기록한 kt는 바론 버프를 둘렀고 골드 격차도 6천으로 벌렸다. 바텀 2차 포탑 전투서 상대 '에디' 호앙꽁응히아의 이즈리얼을 처치한 kt는 팀 시크릿 웨일스의 본진으로 밀고 들어갔다.

결국 kt는 상대 쌍둥이 포탑을 두고 벌어진 한 타 싸움서 승리하며 28분 만에 경기를 끝냈다.

베이징(중국)=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데일리 숏

전체보기
데일리 숏 더보기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