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롤드컵] T1, '도고' 드레이븐 막지 못하며 CFO에 충격패

김용우 기자

2025-10-16 18:19

[롤드컵] T1, '도고' 드레이븐 막지 못하며 CFO에 충격패
◆ 롤드컵 스위스 스테이지 2라운드
1경기 비보 키드 스타즈 패 vs 승 플라이퀘스트
2경기 kt 롤스터 승 vs 패 팀 시크릿 웨일스
3경기 모비스타 코이 패 vs 승 G2 e스포츠
4경기 TES 승 vs 패 100씨브즈
5경기 CTBC 플라잉 오이스터 승 vs 패 T1

100씨브즈가 빌리빌리 게이밍(BLG)을 꺾고 첫 번째 '업셋'이 나왔다. 이번에는 CTBC 플라잉 오이스터(CFO)가 두 번째 '업셋' 팀이 됐다. T1이 복병 CFO에 충격패 당했다.

T1은 16일(한국 시각) 중국 베이징 스마트 e스포츠 센터에서 열릴 리그 오브 레전드(롤드컵) 스위스 스테이지 2라운드서 '도고' 추쯔취안의 드레이븐을 막지 못하며 첫 패배를 기록했다. 이날 패한 T1은 1승 1패 그룹으로 내려가게 됐다.

레드 사이드서 시작한 T1은 초반 탑에서 '도고' 추쯔취안의 드레이븐에 '도란' 최현준의 렉사이가 솔로 킬을 당했다. 공허유충에서 벌어진 전투서도 '도고'에게 킬을 내준 T1은 바텀서 '도란'이 바텀으로 내려가던 '홍큐' 차이밍훙의 라이즈를 제압했다.

11분 미드 전투서 '페이커' 이상혁의 카시오페아가 죽은 T1은 13분 탑 전투서 '페이커' 이상혁이 트리플 킬을 기록했다. 전령을 두고 벌어진 전투서 대패한 T1은 양 사이드에서 벌어진 싸움서 2명을 잡아내며 격차를 좁혔다.

23분 탑에서 형성된 아타칸 싸움서 대패한 T1은 21분 강가서 '준지아' 위쥔자의 키아나이 '페이커' 이상혁이 잡혔다. 골드 격차가 5천으로 벌어진 가운데 T1은 강가 싸움서 상대 3명을 정리하며 한숨 돌렸다.

그렇지만 T1은 중요한 순간 강가 싸움서 '도란' 최현준이 죽었다. 바론을 두고 벌어진 전투서도 손해를 입은 T1은 상대방에게 바론까지 내줬다.

CFO에 바론을 내준 T1은 도망가다가 상대 역습에 4명이 죽었다. 한 번의 전투로 인해 승기를 내준 T1은 CFO에게 미드 포탑과 억제기를 내줬다. 결국 T1은 본진 전투서 CFO에게 쌍둥이 포탑과 넥서스를 장악 당하며 패하고 말았다.

베이징(중국)=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데일리 숏

전체보기
데일리 숏 더보기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