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LCK컵] DNS, DRX에 2대1 역전승...연패 탈출

김용우 기자

2026-01-21 22:44

[LCK컵] DNS, DRX에 2대1 역전승...연패 탈출
◆ LCK 컵 그룹 배틀
▶ DN 수퍼스 2대1 DRX
1세트 DN 수퍼스 패 vs 승 DRX
2세트 DN 수퍼스 승 vs 패 DRX
3세트 DN 수퍼스 승 vs 패 DRX

LCK컵서 연패 중이던 DN 수퍼스(DNS)가 DRX를 꺾고 첫 승을 신고했다.

DNS는 21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치지직 롤파크에서 열린 LCK컵 그룹 배틀서 DRX에 2대1로 역전승을 거뒀다. DNS는 바론 그룹서 첫 승을 신고했다. 반면 DRX는 장로 그룹서 3연패에 빠졌다.
1세트를 내준 DNS는 2세트서는 바텀 교전서 이득을 챙기며 격차를 벌려 나갔다. 24분 탑 정글서 '유칼' 손우현의 탈리야를 잡은 DNS는 마법 공학 드래곤 영혼을 획득했다.

31분 미드에서 벌어진 전투서 에이스를 띄운 DNS는 그대로 밀고 들어가 DRX의 본진으로 들어가 건물을 파괴하고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DNS는 3세트 중반까지 '윌러' 김정현의 자르반 4세 갱킹을 막지 못하고 고전했다. 하지만 해결사는 '덕담' 서대길이었다. 20분 바텀 강가 전투서 '덕담' 서대길의 칼리스타가 트리플 킬을 기록하며 추격을 시작했다.

DRX의 미드와 바텀 건물을 파괴한 DNS는 상대 방어에 역전을 허용하는 듯 했다. 하지만 DNS는 32분 미드 한 타 싸움서 '덕담' 서대길의 칼리스타가 다시 한번 트리플 킬을 기록하며 승기를 잡았다.
결국 DNS는 DRX의 본진으로 들어갔고 전투서 '클로저' 이주현의 조이가 멀티 킬을 기록하는 활약 속에 상대 넥서스를 파괴하고 길었던 승부에 마침표를 찍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데일리 숏

전체보기
데일리 숏 더보기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