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LCK] 개막 2연패 kt 고동빈 감독, "팬들에게 죄송한 마음뿐"

김용우 기자

2025-04-06 17:36

kt 롤스터 '스코어' 고동빈 감독
kt 롤스터 '스코어' 고동빈 감독
디플러스 기아에 패해 LCK 개막 2연패에 빠진 kt 롤스터 '스코어' 고동빈 감독이 팬들에게 죄송한 마음뿐이라고 했다.

kt는 6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서 진행 중인 2025 LCK 1주 차 디플러스 기아와의 경기서 0대2로 패했다. kt는 개막 1주 차 경기를 모두 패하며 2연패에 빠졌다.
고동빈 감독은 "경기력이 좋은 느낌이 안 들었다. 많이 아쉽다. 팬분들에게 죄송한 마음뿐이다"며 "경기 초반에 유리하게 갈 수 있는 부분이 있었다. 하지만 그 상황서 실수가 나왔다. 상대방에게 유리한 상황을 내주고 시작하는 바람에 많이 불리해졌다"고 경기를 돌아봤다.

2연패에 빠진 kt의 다음 상대는 이동 통신사 라이벌인 T1이다. 상황이 녹록치 않다. 고 감독은 "숙소로 돌아가서 다 같이 리플레이를 보고 의견을 많이 나눠야 할 거 같다"며 "방향성은 아직 맞다고 생각하지만 이제는 실수가 안 나왔을 때 상황까지 디테일하게 피드백을 해야할 거 같다"고 설명했다.

이날 kt는 2세트서 '퍼펙트' 이승민을 빼고 '캐스팅' 신민제를 투입시켰다. 고 감독은 "'캐스팅'의 장점은 적극적인 콜을 한다는 것"이라며 "주전 경쟁에 관해서는 지금 당장 확답드릴 수 없을 거 같다"고 말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데일리 숏

데일리 숏 더보기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