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애니원즈 레전드 2대3 젠지e스포츠
1세트 애니원즈 레전드 승 vs 패 젠지e스포츠
2세트 애니원즈 레전드 패 vs 승 젠지e스포츠
4세트 애니원즈 레전드 승 vs 패 젠지e스포츠
5세트 애니원즈 레전드 패 vs 승 젠지e스포츠
젠지e스포츠가 접전 끝에 LPL 1번 시드인 애니원즈 레전드를 제압했다.
젠지는 승자 4라운드서 T1과 빌리빌리 게이밍(BLG)의 승자와 결승 진출을 놓고 맞붙을 예정이다.
1세트를 내준 젠지는 2세트서 '기인'의 그웬이 활약하며 리드를 잡았다. 27분 바론 전투서 3킬을 기록한 젠지는 28분 바텀 전투서 에이스를 띄웠다. 28분 AL의 본진 쌍둥이 포탑과 넥서스를 파괴한 젠지가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젠지는 3세트 24분 화학 드래곤 전투서 '샹크스'의 아칼리에게 2명이 잡혔다. 아타칸까지 내준 젠지는 30분 강가 싸움서 4킬을 쓸어 담으며 분위기를 가져왔다. 바론 버프를 두른 젠지는 32분 바텀서 '플랑드레'의 사이온을 처치했다.
미드서 '샹크스'를 잡은 젠지는 에이스를 띄우며 승기를 굳혔다. 젠지는 그대로 AL의 본진으로 들어가 넥서스를 파괴하며 2대1로 앞섰다.
4세트서 패해 5세트로 들어간 젠지는 경기 초반 공허유충 싸움서 승리했다. 18분 바텀 강가 전투서도 이득을 챙긴 젠지는 17분 탑 칼날부리 전투서 '샹크스'의 카시오페아에 3명이 죽으며 위기를 맞았다.
한 번의 전투 패배로 골드 격차도 좁혀졌다. 하지만 젠지는 22분 바다 드래곤 전투서 '룰러'의 자야가 '타잔'의 스카너를 잡았다. 이어 '기인'의 카밀이 2킬을 기록하는 등 에이스를 띄웠다.
27분 오브젝트 전투서 '쵸비'의 라이즈가 트리플 킬을 기록했다. '룰러'의 자야도 상대 2명을 잡았다. 승기를 굳힌 젠지는 AL의 본진으로 들어가 넥서스를 밀어내며 길었던 승부에 마침표를 찍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