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디플러스 기아 3대1 BNK 피어엑스
1세트 디플러스 기아 승 vs 패 BNK 피어엑스
2세트 디플러스 기아 승 vs 패 BNK 피어엑스
4세트 디플러스 기아 승 vs 패 BNK 피어엑스
디플러스 기아가 BNK 피어엑스를 꺾고 T1을 만나러 간다.
디플러스 기아는 17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LCK 플레이오프 패자 1라운드서 BNK 피어엑스를 3대1로 제압했다.
BNK는 시즌이 종료됐고, 디플러스 기아는 내일 벌어질 예정인 패자 2라운드서 T1과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진출을 놓고 맞붙게 됐다.
1세트부터 난타전이 펼쳐졌다. BNK는 '랩터' 전어진의 키아나가 활약하며 리드를 잡았다. 디플러스 기아도 후반 '에이밍' 김하람의 유나라를 앞세워 전투서 이득을 챙겼다. 화학 드래곤 영혼을 챙긴 디플러스 기아는 41분 미드 한 타 싸움서 대승을 거두며 1대0으로 앞서 나갔다.
디플러스 기아는 2세트 초반 '루시드' 최용혁의 신 짜오가 킬을 기록했다. 16분 전령 전투서는 '쇼메이커' 허수의 베이가를 앞세워 승리한 디플러스 기아는 26분 미드 전투서 4킬을 쓸어 담았다.
3세트를 내준 디플러스 기아는 4세트 초반 바텀 전투서 '루시드' 최용혁의 리신이 2킬을 기록했다. '쇼메이커' 허수의 조이까지 킬을 추가한 디플러스 기아는 아타칸을 먹었고 전투서도 대승을 거뒀다.
24분 바텀 포탑과 억제기를 밀어낸 디플러스 기아는 이어진 미드 전투서도 상대를 압도했다. 승기를 굳힌 디플러스 기아는 바론 근처에서 벌어진 싸움서 에이스를 띄웠다.
결국 디플러스 기아는 BNK의 본진으로 들어가 넥서스를 밀어내고 경기를 끝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