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한화생명, T1 3대0 제압...PO 승자 3R-롤드컵 진출

김용우 기자

2025-09-14 17:59

한화생명, T1 3대0 제압...PO 승자 3R-롤드컵 진출
◆ LCK 플레이오프 승자 2라운드
▶ 한화생명e스포츠 3대0 T1
1세트 한화생명e스포츠 승 vs 패 T1
2세트 한화생명e스포츠 승 vs 패 T1
3세트 한화생명e스포츠 승 vs 패 T1

한화생명e스포츠가 T1을 꺾고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진출에 성공했다.

한화생명은 1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LCK 플레이오프 승자 2라운드서 T1을 3대0으로 제압했다. 한화생명은 이날 승리로 롤드컵 최소 3번 시드를 확보했다. 한화생명은 승자 3라운드서 kt 롤스터를 상대로 결승 진출에 도전한다.
반면 T1은 패자 2라운드로 내려가서 디플러스 기아와 BNK 피어엑스의 1라운드 승자와 경기를 치르게 됐다.

한화생명이 기선을 제압했다. 1세트 바텀 싸움서 '케리아' 류민석의 니코를 퍼블로 잡은 한화생명은 탑에서도 류민석을 잡았고 화염 드래곤을 스틸했다. 24분 아타칸을 두고 벌어진 전투서 이득을 챙긴 한화생명은 바론 버프를 둘렀고, '페이커' 이상혁의 갈리오를 정리했다.

28분 바람 드래곤 전투서 승리한 한화생명은 31분 탑 칼날부리 전투서 3킬을 추가했다. 두 번째 바론 버프를 두른 한화생명은 35분 T1의 넥서스을 파괴하고 1대0으로 앞서 나갔다.

한화생명은 2세트 27분 대지 드래곤 전투서 '바이퍼' 박도현의 직스가 2킬을 기록했다. 바론 버프와 대지 드래곤 영혼을 두른 한화생명은 40분 바텀 3차 포탑서 벌어진 한 타 싸움서 T1의 3명을 제압했다.
승기를 굳힌 한화생명은 T1의 본진으로 들어가 쌍둥이 포탑과 넥서스를 정리하며 다시 한 번 승리를 따냈다.

한화생명은 3세트 '피넛' 한왕호의 신짜오 미드 갱킹 때 '페이커' 이상혁의 카시오페아를 잡았다. 공허유충 전투서 손해를 입은 한화생명은 바텀 칼날부리서 '제카' 김건우의 사일러스가 2킬을 기록했다.

22분 오버젝트 전투서 4명이 죽었지만, '바이퍼' 박도현의 스몰더가 화학 공학 드래곤 스틸에 성공했다. 27분 오브젝트 전투서도 승리한 한화생명은 30분 T1의 본진으로 들어가 건물을 밀어내며 경기를 매듭지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데일리 숏

전체보기
데일리 숏 더보기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