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 괴혼온라인, 허준의 ‘켠김에 왕까지’로 브라운관 진출!

2010-02-23 12:59
center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롤링 접착 액션 '괴혼온라인-굴려라! 왕자님(이하 괴혼온라인)이 인기 케이블 방송의 메인 테마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월 18일 OBT이후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괴혼온라인'은 온라인 게임 최초로 화재의 케이블 방송 프로그램 '켠김에 왕까지'의 8화 소재로 선정됐다.

‘켠김에 왕까지’는 특정 게임을 정하고, 이를 최종 스테이지까지 플레이 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는 온게임넷의 인기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천하무적 야구단’ 명 캐스터로 인기 몰이 중인 방송인 ‘허준’이 직접 게임을 플레이 한다.

이번에 방영되는 ‘괴혼온라인’ 편에서는 차례대로 맵을 클리어 하며 고난이도의 미션까지 접하게 되는 ‘시나리오’ 모드에 도전하고, 주인공 ‘허준’ 외에도 '천하무적 야구단'에 함께 출연중인 ‘김창렬’, 연기자 '강성민’ 등이 출연한다.

윈디소프트 '괴혼온라인' 담당 정아해PM은 "괴혼온라인이 인기 방송 프로그램인 ‘켠김에 왕까지’에 방송소재로 발탁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더욱 많은 활동을 펼치게 될 괴혼온라인에 대해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켠김에 왕까지- 괴혼온라인 편’은 2월 23일 화요일 오후 4시 30분 온게임넷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롤링 접착 액션 '괴혼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