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언택트 토너먼트] 던파 8강 진출의 핵심은 '공중 콤보'! 16강 결과

안수민 기자

2020-11-23 22:05

레벨업X던전앤파이터 언택트 토너먼트 시즌2 로고(사진=레벨업 생방송 발췌).
레벨업X던전앤파이터 언택트 토너먼트 시즌2 로고(사진=레벨업 생방송 발췌).
◆레벨업X던전앤파이터 언택트 토너먼트 시즌2 16강
1경기 스윗포테이토 승 <대전장> 토달
2경기 라이트 승 <대전장> 데빌
3경기 PSW 승 <대전장> HUJ
4경기 타락 승 <대전장> 젠틀맨
5경기 와이 승 <대전장> Huya3xiongdi
6경기 서커스 승 <대전장> KBD 랩
7경기 토스 승 <대전장> 브룸트리오
8경기 베이비하우스 승 <대전장> 날포황

8강 진출에 성공한 팀들의 승리 핵심은 상대보다 정확한 공중 스킬 연계였다.

넥슨은 23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레벨업X던전앤파이터 언택트 토너먼트 시즌2 16강 경기를 진행했다. 16강 5, 6, 7, 8경기에서 와이, 서커스, 토스, 베이비하우스는 공통적으로 공중 스킬 연계 콤보를 정확한 타이밍에 성공시키는 경기력을 선보이며 8강 진출에 성공했다.

16깅 5경기에서 와이 팀은 선발 출전한 '뿔벗'이 이번 시즌 우승 후보인 Huya3xiongdi의 첫 번째 주자 '콩현성'에게 패배하며 위기를 맞았지만 섀도우 댄서 직업을 선택한 '심장콩콩'이 '콩현성'과 '夜神:Speeds;'를 연이어 잡아내며 상대의 마지막 주자를 불러냈다. '심장콩콩'이 상대 '虎牙TV旭'의 체력을 2분의 1까지 줄이는데 성공했고 와이 팀의 마지막 주자 '순돌s'가 배틀메이지의 공중 연계기를 활용해 승리, '콩현성'의 Huya3xiongdi를 제압하고 8강에 이름을 올렸다.

16강 6경기에서 첫 주자를 잃으며 시작한 서커스 팀은 두 번째 주자 'white여름'의 활약에 힘입어 KBD 랩의 '란'과 '전1설의누이'를 연이어 제압했다. 이어 마지막 주자로 나선 서커스의 '도트잔디'는 상대팀의 에이스인 '뱅공가어드'와의 치고 박는 난타전 끝에 진땀승을 거두며 다음 라운드로 진출했다.

16강 7경기에서 지난 시즌 준우승 팀인 토스의 선발 주자 '한발깜'이 브룸트리오의 '트릭스터.l'를 손쉽게 쓰러뜨리며 기선 제압에 성공했고 연달아 '유슬S2깡쥐콩'까지 제압하며 2킬을 기록했다. 선발 주자 '한발깜'이 브룸트리오의 인챈트리스 '븝렉'과의 3세트에서 아쉽게 패배했지만 토스의 두 번째 주자 '육식다람쥐'가 신규 캐릭터 드래고니안 렉스로 활약하며 경기에 승리했다.

16강 8경기에서 베이비하우스의 '虎牙TV安成浩'는 날포황의 첫 번째 주자 '시로코'와의 선봉 싸움에서 컨트롤에 밀리며 패배했다. 그러나 베이비하우스의 두 번째 주자 '넘졸령'이 화려한 공중 연계 콤보인 황룡천공 콤보를 2, 3, 4세트에서 연달아 상대에게 적중시키며 올킬 달성, 8강 막차에 올라탔다.

안수민 기자 (tim.ansoomin@dailyesports.com)

안수민 기자

tim.ansoomin@gmail.com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