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영상] '고스트' 장용준, "더 좋은 '비디디' 만날 수 있을 거에요"

2022-01-18 12:01
center
▶해당영상 바로가기 : https://youtu.be/esnc2U-NnHs
리브 샌드박스를 꺾고 시즌 첫 승을 거둔 농심 레드포스 '고스트' 장용준이 '비디디' 곽보성에 대한 믿음을 나타냈다.

농심은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벌어진 2022 LCK 스프링 1라운드 리브 샌드박스와의 경기서 2대0으로 승리했다. 지난 한화생명과의 경기서 패했던 농심은 시즌 첫 승을 거뒀다.

장용준은 경기 후 인터뷰서 "첫 승을 생각보다 늦게 해서 아쉽지만 2대0으로 승리해서 만족한다"며 "한화생명 전은 연습에서 많이 나온 실수가 나왔다. 고쳐야 할 부분이 많다고 생각했다. 어떻게 하면 빨리 고칠 수 있을지 생각을 많이 했다"고 설명했다.

경기 평가에 대해선 "우리가 후반 조합이 좋아서 성장에서 역전 찬스를 잡으면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해서 유미를 잘 키우자라고 했다"며 "(선수들의 호흡에 대해선) 합은 30%다. 나머지는 챔피언 폭과 라인 전, 한 타, 운영, 디테일 등 가야 할 길이 멀다"고 전했다.

그는 CJ 엔투스 이후 오랜만에 호흡을 맞춘 '비디디'에 대한 믿음을 나타냈다. "'비디디'는 자기 역할을 잘하는 선수다. 다만 게임 내에서 안 좋은 습관이 있더라. 그래서 이야기를 해줬다"며 "코칭스태프와 합심하면 더 좋은 비디디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