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메쉬 타입 게이밍 의자 ‘AGC02’ 출시 할인 행사

2022-08-29 18:03
center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이사 : 오광근, 이태화)가 ABKO AGC02 게이밍 의자(이하 AGC02) 출시 기념 소식을 전했다.

26일부터 8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AGC02를 정상가 89,900원에서 약 23% 할인된 6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앱코공식파트너 스토어에서만 단독 진행된다.

AGC02는 앱코의 기존 레이싱 버킷 시트를 모티브로 한 게이밍 의자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제품으로 메쉬 타입의 소재를 채택해 편안함은 그대로 가져가면서 통기성을 올린 제품이다. 날이 더운 여름철뿐만 아니라 장시간 사용이 필요한 사무공간이나 게임 환경에서도 무난하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8만원대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됐다.

이 제품은 나일론 소재의 베이스를 사용하여 더욱 안정적으로 하중을 견딜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한, 고급 나일론 휠을 사용하여 소음이 적고 부드러운 슬라이딩이 가능하다. 의자 사용의 안전과 직결되는 가스 스프링은 Class-2 인증 등급으로 검증받은 부품을 사용했다.

사용자의 편안함을 고려해 설계된 AGC02는 앉는 자세나 체형에 제한 없이 누구나 편안한 착석감을 느낄 수 있다. 사용자에 맞게 조절할 수 있는 조작부가 있어 높낮이나 등받이를 체형과 사용환경에 따라 손쉽게 조절할 수 있다. 등받이 시트는 최대 135°까지 조절할 수 있어 넘어질 위험 없으며, 등을 기댈 때 편안한 각도를 제공한다.

통기성이 좋은 메쉬 타입의 게이밍의자 AGC02를 더 좋은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출시 행사를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 행사는 9월 2일까지 진행된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