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OK 저축은행 최우범 감독, "경기 패했지만, 경기력 가능성 보여줘"

김용우 기자

2025-01-26 23:35

OK 저축은행 최우범 감독, "경기 패했지만, 경기력 가능성 보여줘"
kt 롤스터에 패한 OK 저축은행 브리온 최우범 감독이 1세트 패배에 아쉬움을 드러내면서도 경기력은 가능성을 많이 보여준 경기였다고 평가했다.

OK 저축은행은 26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LCK 컵 그룹 배틀서 kt 롤스터에 0대2로 패했다. OK 저축은행은 바론 그룹서 3패(1승)째를 당했다.
최우범 감독은 "경기는 저희가 유리했는데 0대2라는 스코어가 나와서 많이 아쉽다. 1세트를 내준 게 컸다"며 "1세트는 많이 유리했는데 실수가 많이 나왔다"며 아쉬움을 표했다.

최 감독은 경기 복기에 대한 질문에는 "저희가 정해놓은 드래곤 싸움 등 이런 게 있었는데 그 전에 사고가 많이 났다"며 "사고를 다 알고 있는 상태서 또 사고가 많이 난 것에 대해 아쉬움이 크다"고 덧붙였다.

디플러스 기아전을 앞두고 있는 OK 저축은행은 DN 프릭스(1승 3패)와 BNK 피어엑스(4패)의 결과에 따라 플레이-인 진출 여부가 결정된다. 플레이-인부터는 BO5로 진행된다.

최 감독은 "아무래도 챔피언 풀이 가장 중요할 거 같다. 명절 전에 승리를 안겨드리고 싶었는데 패해 아쉽다. 그래도 경기력 자체는 좋았다고 생각한다"며 "경기력 자체는 가능성을 많이 보여준 경기라서 부족한 부분은 다듬어서 다음 경기서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게 하겠다"고 다짐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