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EWC] 젠지, AG.AL 28분 만에 압살...2대0 리드

김용우 기자

2025-07-20 22:14

젠지e스포츠(사진=e스포츠 월드컵)
젠지e스포츠(사진=e스포츠 월드컵)
◆ e스포츠 월드컵 결승전
▶ 젠지e스포츠 2대0 AG.AL
1세트 젠지e스포츠 승 vs 패 AG.AL
2세트 젠지e스포츠 승 vs 패 AG.AL

젠지e스포츠가 AG.AL과의 e스포츠 월드컵 결승전서 다시 한번 승리를 거뒀다.

젠지는 20일(한국 시각)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 볼리바드 시티 STC e스포츠 아레나서 열린 e스포츠 월드컵 결승전 리그 오브 레전드(LoL) 부문 AG.AL과의 2세트서 초반 오브젝트 싸움서 기록한 4킬 이득을 끝까지 지키며 2대0으로 앞서 나갔다.

암베사, 녹턴, 갈리오, 세나, 바드를 조합한 젠지는 11분 오브젝트를 가져온 뒤 강가 전투서 4킬을 쓸어 담았다. 일찌감치 승기를 잡은 젠지는 탑 정글서 '기인'의 암베사가, 15분 전령 근처서는 '듀로'의 바드가 잡혔다.

19분 탑서 '샹크스'의 애니를 잡은 젠지는 여유있게 1차 포탑을 밀었다. 젠지는 21분 아타칸을 두고 벌어진 전투서 에이스를 띄웠다. 아타칸을 처치한 젠지는 골드 격차를 6천으로 벌렸다.

젠지는 25분 미드 전투서도 '호프'의 징크스와 '플랑드레'의 사이온을 정리했다. 바론 버프를 두른 젠지는 27분 바텀 전투서도 AG.AL를 압도했다.

승부에 쐐기를 박은 젠지는 AG.AL의 바텀 건물을 파괴했다. 본진으로 들어간 젠지는 '룰러'의 세나가 쿼드라킬을 기록하는 등 수비하던 AG.AL의 병력을 압살하며 경기를 매듭지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데일리 숏

데일리 숏 더보기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