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롤드컵] '퍼펙트' 이승민, "경기력 많이 올려야 한다"

김용우 기자

2025-10-16 13:10

kt 롤스터 '퍼펙트' 이승민
kt 롤스터 '퍼펙트' 이승민
데뷔 첫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에 참가한 kt 롤스터 '퍼펙트' 이승민이 경기력을 많이 올려야 한다고 밝혔다.

kt는 15일(한국 시각) 중국 베이징 스마트 e스포츠 센터에서 열릴 리그 오브 레전드(롤드컵) 스위스 스테이지 1라운드서 모비스타 코이(엠코이)에 승리했다. 승리한 kt는 2라운드서 LCP 2번 시드인 팀 시크릿 웨일즈를 상대할 예정이다.
이승민은 경기 후 인터뷰서 "승리해서 다행이다. 그렇지만 경기력이 좋지 않아서 만족스럽지 않다"라며 "(경기 조합에 관해선) 라인전에서 격차를 벌린 다음에 플레이해야 했다. 전체적으로 라인전에서 밀리는 바람에 힘든 경기를 펼쳤다"며 플레이에 아쉬움을 표했다.

바루스 등 특이한 챔피언을 사용하는 '미르윈' 알렉스 비야레호 플레이에 관해선 신경 쓰였다고 한 이승민은 후반 승부를 가름지었던 아타칸 전투에 대해선 "챔피언 성장을 역전한 턴이었다"라며 "저희가 성장만 어느 정도 높으면 저희에게는 쉬운 조합이라 생각해서 그 때 승리를 확신했다"고 전했다.

개인적으로 중국에서 하는 첫 번째 글로벌 대회다. 그는 "호텔에서 지내다 보니 별생각이 없지만 버스를 타고 주위를 둘러보니 중국어 간판도 있는 걸 보면서 많이 신기했다"며 "음식은 베이징덕을 먹어봤는데 맛있었다"고 답했다.
끝으로 이승민은 "다음 경기부터는 경기력을 많이 올려야 할 거 같다. 중국 팬 응원 사이서 한국어를 한 번 들었는데 신기했다"며 "잘 준비해서 스위스 스테이지를 뚫어볼 수 있게 하겠다"고 다짐했다.

베이징(중국)=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데일리 숏

전체보기
데일리 숏 더보기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