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LCK컵] T1 김정균 감독, "풀 세트였지만 데이터 많이 쌓아서 만족"

김용우 기자

2026-01-18 22:12

[LCK컵] T1 김정균 감독, "풀 세트였지만 데이터 많이 쌓아서 만족"
LCK컵 그룹 배틀서 DRX에 2대1로 승리한 T1 '꼬마' 김정균 감독은 시즌 초기이지만 데이터가 많이 쌓인 거 같아서 만족한다고 밝혔다.

T1은 18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치지직 롤파크에서 열린 LCK컵 그룹 배틀서 DRX에 2대1로 승리했다.
T1은 바론 그룹서 2연승을, DRX는 전령 그룹서 2연패에 빠졌다.

김정균 감독은 "3세트까지 접전이었는데 승리하게 돼서 얻은 것이 굉장히 많았다"면서 "2대1로 승리했는데 승부의 세계는 언제든 질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풀 세트까지 갈 수 있다고 생각했다. 초기이지만 데이터가 많이 쌓인 거 같아서 만족한다"고 돌아봤다.

팀 전력이 어디까지 올라왔는지 질문에는 "아직 시즌 초이고 이제 두 경기를 했을 뿐"이라며 "선수들도 다양하게 많은 시도를 하고 있고 데이터도 많이 쌓았으면 좋겠다는 생각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김 감독은 "지금은 뭐가 정답이다 이런 거보다 선수들이 초기이기 때문에 정말 편안하게, 다양하게 뭐든지 시도를 많이 해봤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김정균 감독은 "응원 많이 해준 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2경기를 했지만 아직 많은 경기가 남아있다"라며 "저희도 최선을 다해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게 하겠다"고 다짐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데일리 숏

전체보기
데일리 숏 더보기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